본문 바로가기
휴대폰 - Mobile

모두의마블 에브리쿠폰 번호 등록하고 다이아 30개 받자!!!

by 회사원 주씨 2013. 11. 5.
반응형

요즘 웹보드게임인 모두의마블 인기가 참 높은거 같습니다.

이에 모두의마블에서도 여러가지 이벤트를 계속적으로 쏟아내고 있고요.

여러가지 마케팅의 방법들도 많이 나오는데요.

 

이제는 방송프로그램과도 연계해서 이벤트를 하네요. tvN에서 새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같습니다.

아마도 CJ E&M 소속의 회사들이라 그러한 이벤트들이 가능할듯하네요.

 

 

이번 이벤트는 에브리쿠폰 등록하면 다이아 30개를 준다고 하네요.

원래 tnV에서 방송하는 마이턴이라는 프로그램 본방보면 중간에 나오는 쿠폰번호를 등록하는건데요.

그냥 등록해도 되는거 같더라구요.

 

쿠폰번호는 MOMA-30DIA-GD82 입니다.

 

사용법은

1. 모두의마블 접속

2. 상점 클릭 후 왼쪽 상단의 쿠폰입력 클릭

3. 쿠폰번호 등록

 

간단하죠. 쿠폰은 1회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.

 

********************** 내용추가(수정) *********************

 

이번에는 아이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.

단!!! PC의 웹브라우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.

아래의 주소로 접속하셔서 에브리쿠폰 입력하기 하시면 다이아 지급되네요!!!

<URL 주소>

http://mobilenotice.netmarble.net/event/2013/0716_momak/_html/index.asp?userid=카카오톡 고유번호 17자리

 

728x90